로고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장치의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2. Q

    장치에 "분무기 없음", "분무기 부족" 또는 "분무기 확인"이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포드의 경우: 

    A. 전자액이 새는지 확인하십시오. 있을 경우 마른 티슈로 포드 바닥과 장치 상단의 컨덕터를 닦으십시오. 

    B. 장치의 전극 핀이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도구를 사용하여 뒤로 당깁니다. 

    C. 코일 또는 포드를 교체하여 다시 시도하십시오. 

    D. 위에서 언급한 해결 방법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제품을 구입한 전자담배 판매점에 A/S를 요청하십시오. 


    탱크의 경우: 

    A. 장치에서 분무기를 분리하고 전자 액체 누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있을 경우 분무기 내부와 외부의 전극과 전도체를 티슈로 닦습니다. 

    B. 코일이 분무기 베이스에 단단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코일과 단단히 연결되도록 분무기의 바닥을 조입니다. 

    C. 위에서 언급한 해결 방법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제품을 구입한 전자담배 판매점에 애프터 서비스를 요청하십시오.

  3. Q

    장치에 "배터리 부족"이 표시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배터리를 교체하거나 장치를 빨리 충전하십시오.

  4. Q

    기기 사용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A. 인증된 전원 어댑터로 기기를 충전하세요. 

    B. 베이핑 시 영유아 및 임산부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C. 초고온 및 저온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D. 높은 곳에서 제품을 떨어뜨리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