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보증 범위]
* 기기, 무화기 등 본품에 한해 A/S가 가능합니다. * 국내 정식 수입/유통된 상품에 한해 A/S가 가능합니다.

[다음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A/S가 불가합니다.] -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 접수하신 제품 고유 번호/정품 인증 코드가 일치하지 않거나 제품 고유 번호/정품 인증 코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 사용, 유지보수 및 보관 중 사용 설명을 따르지 않아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 무허가 수리 또는 임의로 제품을 분해한 경우 - UWELL 제품 이외의 호환 제품 사용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사고, 실수같은 불가항력으로 인해 파손 및 고장난 경우 - 사용자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파손 및 고장난 경우
[보증 기간]
* 보증 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부터 180일 입니다. * 초기 불량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접수하여야 합니다.
[A/S 안내]
* A/S 접수는 제품을 구매하신 구매처에 직접 접수하여야 하며, 접수 시 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1. 구매증명서(영수증) 2. 제품의 문제 증상이 나오는 사진 또는 영상 3. 제품 고유 번호와 정품 인증 코드

* A/S 접수 후 제품이 센터에 도착하면 담당 엔지니어가 접수해주신 문제 증상을 토대로 증상을 확인합니다. * A/S가 완료된 후 구매하신 구매처 또는 접수 시 기재해주신 주소로 제품이 발송됩니다. * A/S 처리가 완료될 때 까지는 제품이 센터에 도착한 후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되며, 입고된 물량에 따라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기타 안내 사항]
* 유웰은 사용설명서를 주의 깊게 읽고 그 지침에 따라 제품을 사용할 것을 강력히 권장드립니다. * 보증 정책은 유웰이 제정하며, 유웰은 독점적인 해석권을 가지며 수시로 정책 문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용트림 수리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