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기기를 충전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증된 전원 어댑터로 충전하세요.

    충전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충전 케이블을 변경하여 다시 시도하십시오. 

    충전 케이블이 잘 작동하면 기기의 표시등이 켜지는지 확인하십시오. 표시등이 켜져 있을 때 여전히 충전할 수 없는 경우 장치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해결 방법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제품을 구입한 전자담배 판매점에 A/S를 요청하십시오.

  2. Q

    기기가 작동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사용한 포드는 새것으로 교체해 주십시오. 그래도 새 포드로 장치를 켤 수 없으면 장치에 문제가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장치의 전극 핀이 제자리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도구를 사용하여 뒤로 당깁니다. 

    액상 누수로 인한 합선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흘린 전자 액체를 청소하십시오. 

    위에서 언급한 해결 방법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제품을 구입한 전자담배 판매점에 애프터 서비스를 요청하십시오.


  3. Q

    액상을 뱉는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코일에 남아있는 액상을 닦아서 말려주세요. 코일을 물로 씻지 마세요. 

    뱉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준수하십시오. 

    -리필이 끝나면 드립 팁이나 실리콘 플러그를 다시 덮으십시오. 

    -너무 자주 베이핑하지 마세요. 

    -Pod를 너무 자주 제거하고 설치하지 마십시오. 

    -단일 vape에서 장시간 vape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기류를 높이십시오.

  4. Q

    맛이 너무 연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자담배 액상을 공기 중에 장시간 노출시 향이 증발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따르고 다른 병의 전자 액체로 다시 채우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변경한 액상이 작동하지 않을 경우 사용한 코일을 새것으로 교체 후 재시도 하십시오. 코일을 오래 사용하면 맛이 옅어지는 것은 정상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해결 방법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제품을 구입한 전자담배 판매점에 애프터 서비스를 요청하십시오.

  5. Q

    코일이 타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하신 팟은 정식 판매점에서 구매하신 팟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용 설명서에 따라 탄 코일 또는 포드를 새 것으로 교체하고 전자 액체를 MIN 레벨 이상으로 다시 채우십시오. 

    장치를 10분 동안 그대로 두고 코일이 완전히 프라이밍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전자 액체를 처리하기 위해 동일한 코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전자 액체가 MIN 수준에 도달하면 제 시간에 리필하십시오.